LOCA

La Vida LOCA 슬기로운 카드생활

롯데카드

청구번호 : ${BLL_UNIT_NO}

결제일 : ${STT_DT_STR}    결제계좌 : ${BNK_NM} (${ACNO})  


${EMS_M_NAME} 회원님께서 이번 달 입금하실 금액은 ${TOT_BIL_AM}원 입니다.


이용내역 요약

결제일 준수는 회원님의 신용도 평가에 중요한 항목으로 자동 전산 반영되며, 금융거래 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
이용내역 요약표:지난달(미입금액,연체료),이번달(할부,장기카드대출(카드론),일시불,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제 수수료),취소/선납금액,이번달 입금하실 금액,체크카드 기출금액을 보여줍니다.
이용내역 금액
지난달 (미입금액) ${DLQ_PRN}
(연체료) ${DQFE}
소 계 ${BFM_BIL_AM}
이번달 할부 ${INT_U_AM}
장기카드대출(카드론) ${CLN_U_AM}
일시불 ${PIF_U_AM}
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${CS_U_AM}
제 수수료 ${FE_TOTAL}
소 계 ${THM_BIL_AM}
취소 / 선납금액 - ${PIA_AM}
이번달 입금하실 금액 ${TOT_BIL_AM}
체크카드 기출 금액 ${CHK_CD_U_AM}

${BLL_WK_DT} 익일부터 결제일 사이에 입금하시거나, 매출을 취소하신 경우 청구금액과 결제일에 입금하셔야 할 금액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카드 이용한도

카드 이용한도 표:카드이용한도, 일시불,해외이용,해외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내용을 보여줍니다.
 카드이용한도 ${TLIM_AM}만원
일시불 ${PIF_LIM_AM}만원
해외이용 ${TLIM_AM}만원
해외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${CS_LIM_AM}만원
  • - 카드이용한도는 법인 총한도 및 계정한도 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.
  • - 회원님의 한도생성 기준은 월기준입니다.
      월 기 준 : 매월 결제일별 이용기간 시작일에 신규한도 생성
  • - 한도금액 내에서도 고객보호를 위하여 부정사용 징후가 있는 경우 전화승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회원님의 한도생성 기준은 잔액기준입니다.
      잔 액 기 준 : 입금 반영시점에 신규한도 생성
  • - 한도금액 내에서도 고객보호를 위하여 부정사용 징후가 있는 경우 전화승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   ▶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이용하러 가기
   ▶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 이용하러 가기

포인트안내

포인트 안내:포인트,잔여 포인트, 사용가능 포인트, 유효기간 경과 예정 포인트를 보여줍니다.
포인트 잔여 포인트 사용가능 포인트
${t.PT_NM1} ${t.RV_PT1}   ${t.U_PSB_PT1}
  • -회원님의 롯데포인트 중 롯데백화점에서 누적 적립된 포인트는 ${pc_dt_str}포인트이며, 10,000포인트 이상 누적 시 롯데포인트의 사용가능포인트에 반영됩니다.
  • -회원님의 유효기간경과 예정포인트는 ${t_prdt}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스카이패스 및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는 청구서 수령시점의 잔여 마일리지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귀사의 포인트는 통합관리 됩니다.

소멸예정 포인트

해외매출 상세내역 : 이용일자, 이용국가, 이용도시, 업종, 이용가맹점, 현지통화, 현지이용금액, 접수금액(US$), 전신환매도율, 해외서비스수수료, 청구금액을 보여줍니다.
${W_YEAR}.${W_MONTH}월말${W_MONTH}월말 ${W_YEAR}.${W2_MONTH}월말${W2_MONTH}월말 ${W_YEAR}.${W3_MONTH}월말${W3_MONTH}월말 ${W_YEAR}.${W4_MONTH}월말${W4_MONTH}월말 ${W_YEAR}.${W5_MONTH}월말${W5_MONTH}월말 ${W_YEAR}.${W6_MONTH}월말${W6_MONTH}월말
${t4.PT_NM} ${t4.EXCT_PLAN_PT} ${t4.NX_M_EXCT_PLAN_PT} ${t4.W3M_EXCT_PLAN_PT} ${t4.W4M_EXCT_PLAN_PT} ${t4.W5M_EXCT_PLAN_PT} ${t6.W6M_EXCT_PLAN_PT}
  • 소멸예정포인트는 표기 월 말일에 소멸처리 됩니다.
  • 롯데법인포인트, 아멕스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.
  • 안내되는 소멸예정포인트 중 표기되지 않은 포인트가 있을 수 있사오니, 소멸예정포인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롯데카드 고객센터[1599-8800]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포인트 안내 자세히 보기
무료주차권 -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편리하게 이용하세요, 주차권 프린트 하기
위로 이동

카드이용내역

카드이용조회 하러가기
일시불/할부 이용기간 : ${CRSL_CRD_GIV_SDT} ~ ${CRSL_CRD_GIV_EDT}
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사용기간 : ${CS_CRD_GIV_SDT} ~ ${CS_CRD_GIV_EDT}
이용카드 표기안내 : 본인/가족명 다음 명칭은 사용하신 제휴카드 및 기본카드 명칭입니다.
카드이용내역 : 이용일자, 이용카드, 이용가맹점(대출내역), 이용총액(해외현지금액), 할부개월, 입금회차, 이달 입금하실 금액, 서비스구분, 할인금액, 입금 후 잔액(입금 후 대출잔액)을 보여줍니다.
이용일 이용가맹점 이용총액

이번달 내실금액 - 이용
혜택
혜택
금액
결제후 잔액
원금 수수료
(이자)
${t2.MC_NM} ${t2.SL_AM} ${t2.BIL_PRN} ${t2.BIL_INT} ${t2.BIL_FE} ${t2.DCAM} ${t2.AFBIL_BAL}
  ${t2.SL_RCPDT_STR} ${t2.SL_DT_STR} ${t2.MC_NM}   ${t2.FR_SL_AM} ${t2.SL_AM}   ${t2.INT_MT}   ${t2.BIL_TN} ${t2.BIL_PRN} ${t2.BIL_INT} ${t2.BLL_SV_DV_NM} ${t2.DCAM} ${t2.AFBIL_BAL}

전월 반영된 취소 내역 등의 안내

  • 전월 청구서 작성이후 전표가 접수되어 안내되지 못한 취소내역 또는 원전표를 찾지못한 취소내역입니다.
  • 본 내역은 당월 청구되는 사용내역과는 별개로 1) 전월 결제금액에서 차감되었거나, 2) 당월 선수금 반영, 3) 환불처리 되었습니다.
${t2.SL_DT_STR} ${t2.MC_NM} ${t2.SL_AM}
${t3.MC_NM} ${t3.SL_AM} ${t3.BIL_PRN} ${t3.BIL_INT} ${t3.BIL_FE} ${t3.DCAM} ${t3.AFBIL_BAL}
  ${t3.SL_RCPDT_STR} ${t3.SL_DT_STR} ${t3.MC_NM}   ${t3.FR_SL_AM} ${t3.SL_AM}   ${t3.INT_MT}   ${t3.BIL_TN} ${t3.BIL_PRN} ${t3.BIL_INT} ${t3.BLL_SV_DV_NM} ${t3.DCAM} ${t3.AFBIL_BAL}

전월 반영된 취소 내역 등의 안내

  • 전월 청구서 작성이후 전표가 접수되어 안내되지 못한 취소내역 또는 원전표를 찾지못한 취소내역입니다.
  • 본 내역은 당월 청구되는 사용내역과는 별개로 1) 전월 결제금액에서 차감되었거나, 2) 당월 선수금 반영, 3) 환불처리 되었습니다.
${t3.SL_DT_STR} ${t3.MC_NM} ${t3.SL_AM}
위로 이동

회원님의 카드이용정보 안내

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수수료 = 이용금액 × 수수료율 ÷ 365 × 이용기간 + 취급수수료

할부수수료율

할부수수료율 표:할부개월별 연이율을 보여줍니다.
할부개월수 2개월 3개월 4~5개월 6~9개월 10~12개월 13~18개월
연이율 12.0% 17.0% 18.0% 18.5% 19.0% 19.9%

연체이자율: 회원별 ·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+ 최대 3%, 법정 최고금리(연 20%) 이내

  • 단,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
    •  – 일시불 거래 연체 시: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(2개월) 유이자 할부 금리
       –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: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
  • · 카드이용대금 연체 시 연체이자가 부과되며, 카드이용 한도가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.
  • · 롯데카드, 다른 금융기관의 연체 및 기타의 사유로 회원님의 신용도가 악화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, 한도가 하향 조정되거나 카드이용이 정지될수 있습니다.

해외 이용 안내

  • -해외에서 카드 사용시 브랜드 수수료가 부과되며, 당사 접수일의 환율 적용 후 소정의 해외서비스 수수료가 추가 청구 됩니다.

만기갱신카드 발급 관련 안내

  • -회원님의 법인카드의 경우, 만기 1개월전 갱신 발급되오니 갱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롯데카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상담전용 1588-8800 * 별도의 연락이 없으신 경우, 자동으로 갱신카드가 발급 됩니다.)
    갱신카드 수령 후 첫 이용시, 기존카드는 자동으로 사용정지되며, 반드시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자동이체 안내

  • -은행영업시간(16시)이후 자동이체계좌 입금시 결제되지 않고 익영업일에 인출(연체료 포함) 될 수 있습니다. 영업시간(16시) 이후 입금은 무통장, 가상계좌입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연회비 관련 안내

  • -연회비는 매년 카드발급월 또는 익월에 청구됩니다. 따라서 카드이용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연회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-회원님께서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이용실적 없이 탈회하시는 경우 해당되는 연회비는 환불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 다만, 회원님께서 납부하신 연회비 중 1회차 연회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법인 회원 자동환불 불가 안내

  • -법인카드는 법인회원사별 경비처리 시스템의 상이함으로 인해 취소금액이나 과입금시 자동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 자세한 문의 사항은 당사 대표번호 1599-8800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    ※ 단, 개인사업자 법인카드는 선수금이 있는 경우 자동 환불해 드립니다.

카드 이용대금 은행 무통장 입금(CMS) 안내

  • · 예금주 : 롯데카드(주)  · 상담전용 : 1599-8800
  • - 은행기준상 소정의 이용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- 회원님의 카드번호 15자리 또는 16자리를 ‘CMS 코드’ 란에 반드시 기재하여 주십시오.
  • - 자동이체를 이용하시는 경우 CMS 무통장입금을 통해 결제하시면 이중 결제처리가 될 수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카드이용대금 은행 무통장입금(CMS)안내:은행명,계좌번호 내용을 보여줍니다.
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
신한 312-01-194730 SC 104-10-002000 기업 337-007542-01-061
광주 200-107-317672 경남 514-07-0182522 대구 004-05-006655-7
전북 401-13-0313418 부산 021-01-054121-9 씨티 159-00962-250
우체국 010041-01-027745 KEB하나 010-33-26891-9
보이스 피싱 <전화 금융 사기단 주의 안내>
  • -최근 신원미상의 자들이 금융회사 및 사법기관(경찰, 검찰, 금감원)을 사칭 후 전화를 이용하여 “회원 명의의 카드를 보관중이다.” 혹은 “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계좌이체를 시켜야한다.”는 등의 방식으로 회원님들을 안심시킨 뒤 개인정보(카드번호, 비밀번호, 계좌번호)를 수집하여 금융사고(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)를 발생시키는 사례가 있습니다.
  • -의심전화 발생시 대처방안: 경찰청 사이버 수사대(1566-0112) 및 금융감독원(02-3145-8522), 당사 콜센터(1588-8100)로 전화하시어 신속한 사고접수를 통하여 회원님의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사법기관 및 롯데카드는 전화로 회원님의 개인정보(계좌번호, 비밀번호)등을 절대로 문의하지 않습니다.
<신용카드 불법할인(카드깡) 주의 안내>
  • -카드대납이라는 광고를 통한 일명 ‘카드깡’은 빚을 해결하는 근본적인 수단이 될 수 없으며, 나중에 더 큰 경제적인 부담이 되므로 급전이 필요한 경우 “서민금융119(☎1332, s119.fss.or.kr)” 또는 “서민금융나들목(☎1397, www.hopenet.or.kr)”에서 본인의 신용도에 맞는 대출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-신용카드소지자가 신용카드 불법할인(카드깡)에 의한 카드대납,대출 행위를 할 경우 신용카드 거래정지 및 한도축소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되며, 신용카드 정보도용으로 인한 카드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에 각별한 주의를 바랍니다.
<금융고객 안전수칙>
  • -경품 이벤트 참여시 개인정보 제공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세요.
  • -신용카드 명세서 등 금융거래내역서를 버릴 때는 개인정보를 알아볼 수 없도록 파기하세요.
  • -인터넷뱅킹 비밀번호는 다른 사이트 비밀번호와 다르게 설정하고, 타인에게 알려주지 마세요.
  • -출처가 불분명한 이메일, 스마트폰 메시지를 열지 마시고, 메시지에 링크된 주소로 연결하지 마세요.
  • -PC방, 도서관 등 공용으로 사용되는 PC에서 가급적 인터넷뱅킹 등의 금융거래를 하지 마세요.
  • -주민등록번호, 카드번호,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를 PC나 인터넷에 저장하지 마세요.
  • -상품홍보 등의 전화를 더 이상 받고 싶지 않다면 금융회사에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청하세요.

이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1332(금융감독원) 또는 118(한국인터넷진흥원)로 신고하세요!

위로 이동

카드이용내역 및 카드사용에 관한 상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내 Q&A 상담 메뉴를 이용하시거나, 고객상담 (국번 없이 1599-88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이메일 명세서 신청/변경 및 재발송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 이메일 명세서 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본 메일은 발신 전용 메일입니다. 발신 주소로 문의하실 경우 회신이 불가능하오니,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고객센터 1599-8800
  •    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·장기카드대출(카드론) 1588-8200
  • 분실신고·한도승인 1588-8300

본 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.
발신 주소로 회신 시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니,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롯데카드 고객센터 1599-8800

롯데카드(email_center@lottecard.co.kr)
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6 롯데카드(주) | 사업자번호 120-81-54231

Copyright LOTTECARD CO.,LTD. All Rights Reserved.

https://www.lottecard.co.kr